강남 유앤미, 쓸쓸한 솔로 데이트 나만의 힐링 공간이 아니였다

강남 유앤미,
쓸쓸한 솔로 데이트 나만의
힐링 공간이 아니였다


안녕하세요, 저는 강남에 살고 있는 30대 싱글입니다. 저는 평소에 일이 많아서 힘들 때면 가끔 강남 유엔미에 혼자 가서 노는것을 좋아합니다. 술을먹고 분위기에 취해서 노래를 부르면 스트레스가 풀리고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강남 유엔미를 나만의 힐링 공간이라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얼마 전에 강남 유엔미 가라오케에 갔을 때, 제가 생각했던 것과는 다른 경험을 했습니다. 그날은 평일 저녁이었는데, 강남 유엔미는 사람이 많았어요. 저는 혼자 가서 1인실을 예약했는데, 1인실은 다 차서 2인실을 줬다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괜찮다고 생각하고 2인실에 들어갔습니다.

2인실에 들어가서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는데, 문제가 생겼습니다. 바로 옆방에서 두 남자와 두 여자가 노래를 부르고 있었는데, 그들의 목소리가 너무 커서 제가 노래를 잘 들을 수가 없었어요. 그들은 노래를 부르는 것보다 더 많이 웃고 떠들고 있었고, 가끔은 문을 열고 다른 방에 있는 사람들과 인사를 하기도 했어요. 그들은 정말 즐거워 보였습니다.

저는 그들의 목소리에 집중이 안 되고, 노래를 부르는 재미도 없어졌습니다. 저는 왜 혼자 이런 곳에 왔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도 그들처럼 친구들과 함께 노래를 부르고 싶었습니다. 저도 그들처럼 즐거워 보이고 싶었습니다. 저는 갑자기 외로움을 느꼈습니다.

저는 노래를 부르다가 중간에 그만두고 나왔습니다. 강남 유엔미는 나만의 힐링 공간이 아니었습니다. 쓸쓸한 솔로 데이트였습니다. 저는 강남 유엔미에 다시 가고 싶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제가 강남 유엔미에서 쓸쓸한 솔로 데이트를 한 이야기를 써봤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혼자 가라오케를 가는 것은 힐링이 되나요, 아니면 외로움이 늘나요?

 

강남 유앤미

강남 유앤미, 강남 사라있네, 강남 달토, 강남 퍼펙트. 쩜오, 모든 문의 감사합니다. 언제나 늘 같은 자리에

www.kirisara.com

 

강남 유앤미와 같이 많이 찾는 장소

'강남 유앤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남 유앤미  (0) 2024.01.18